본문 바로가기
거상

반자사 측정 - 신선곡 어린 궁기 / 주몽 반자사 (2클)

by gameplayer99 2023. 1. 21.

 

거상 복귀일지

 

......

도대체 이게 얼마만인지?!

정말 오래간만에 거상에 복귀를 했습니다!!

 

바뀐게 너무 많네요

무슨 제천대성? 레이드가 생기지를 않나......

말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가 있네요?

 

뭐냐 이건......

다시 따라잡을게 너무 많아보입니다......

 

그 말인즉! 복귀 한 뒤 하나씩 할 게 더 많다는 소리죠?

우선 저는 3클라 유저였습니다!

 

1클라는 본클 사냥, 2&3클라는 반자사를 하고 있었어요~

우선은 먼저 반자사중이었던 2&3클라를 소개합니다!!

~~

자기소개

 

뭔가 심플하죠?

주몽 반자사 중이었답니다~

초선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가다 중이었던 것 같은데, 상태를 한번 볼까요?

다른 것은 크게 볼 필요 없이, 본캐와 주몽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.

 

나름 이벤트를 열심히 돌며 모은 템들이네요~

지금에야 뭐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지만, 하여튼 소소한 수입을 주었던 기억이 있습니다.

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주작 반자사를 안정적으로 돌리기 위해 초선을 만들려 했던 것 같은데......

초선 만들려고 열심히 환혼을 모으다가 현타가 와서 접어버렸던 것 같습니다.

파티 중 맹호 렙이 248, 류방이 242, 각 하누가 243, 각 도라가 215정도 되네요~

각 도라는 지금 생가해보면 주몽 때문에 그다지 필요가 없어 보이는데,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......

하여튼 복귀를 해서 옛 추억에 잠기며 하나씩 다시 배워가야 할 듯 합니다.

 

 

어린 궁기

참고로 신선곡에 있는 어린 궁기는 체력이 5만 밖에 되지 않는 아주 똥밥 몬스터에요.

그래서인지 반자사 경쟁이 조금 빡시긴 하네요.

이 녀석은 깃털이 막 날아다니는 스킬을 사용하는데요,

제 기억이 맞다면 타저만 풀로 땡겨주시면 무난한 사냥이 가능한 녀석입니다!

 

하지만 이 녀석이 드랍하는 환수의 혼이나 궁기의 깃털조각, 상급 정수는 모두 비싼 값에 거래가 된다는 사실!!

 

이왕 복귀 한 김에 한시간에 얼마 정도를 드랍하는지 한번 측정을 해 보겠습니다!

 

수익 - 거린이닷컴

짜잔~

결과 한시간 수익은 3천만원 정도가 나왔네요~

 

...... 본캐로 한시간에 5~6천을 번다고 생각하면 한시간에 1억 정도가 벌린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!

그렇다면...... 과연 초선을 두 마리 뽑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거지......??

흐미......

 

 

백호 - 강뚝이

 

'거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반자사 측정 - 어린 수인 / 주몽 2클  (0) 2023.02.04
반자사 측정 - 얼음성 1층 얼음게  (0) 2023.01.23
거상 복귀!!  (0) 2023.01.2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