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거상

거상 복귀!!

by gameplayer99 2023. 1. 20.

거상 로딩화면

컴퓨터를 정리하다 

먼지쌓인 폴더를 발견했습니다.

 

폴더 이름은 gersang

 

와우...... 거의 1년동안 접속을 하지 않은 듯 한데, 

추억의 이름에 저도 모르게 이끌려 접속을 해버렸어요.

패치를 하는대에만 엄청난 시간이 흐르네요ㅠㅠ

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이것 저것 새로운것들이 참 많이도 생겨나있네요.

제천대성? 레이드?

갈색마가 아닌 무슨 이상한 말들이 막 있네요?

 

명왕 무기에다가 명왕부까지?

뭐 이상한게 참 많이 나와있네요ㅠ

접을 때 템을 다 처분한지라 자본은 16억!

지국천왕 템도 황제셋 정도밖에 되지 않네요ㅎㅎㅎ

지금부터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!!

2005년도인가 2006년도인가? 처음 접했던 거상!

그 뒤로 제 인생에 꾸준한 동반자가 되어 주었던 거상!

접었다 복귀했다도 여러번 했지만, 그래도 가장 애착이 가는 게임 거상!

지금부터 다시 시작합니다!!

 

서버 : 백호

캐릭명 : 강뚝이

 

올 해 목표

1. 항삼세 무기

2. 노부츠나 전용 갑옷 투구 5강

3. 주몽 반자사 케릭에 초선 올려주기

 

레이스 스타트!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