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거상

반자사 측정 - 얼음성 1층 얼음게

by gameplayer99 2023. 1. 23.

 

안녕하세요~ 

오늘도 반자사 화이팅입니다!! 언젠가 2주몽 2초선으로 신수 반자사 하는 그 날 까지!!

화이팅!!

오늘은 신선곡에 사림이 많아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 보았어요~

바로바로 얼음성!! 

1층 6시 방향에 있는 녀석을 잡아보았는데요,

이 두 녀석으로 조합이 되어 있습니다!

예전에는 빙결 때문에 두려움의 대상이었는데, 이제는 그냥 풀 부대여도 어찌어찌 잡아버리네요~

마저를 꼭 풀로 맞춰주세요~ 

저는 2클 한쪽은 마저 정령 한 쪽은 바람정령을 이용했답니다~

 

얼음도마뱀
얼음게

 

스펙은 지난 글 참고해주세요~

2023.01.21 - [거상] - 반자사 측정 - 신선곡 어린 궁기 / 주몽 반자사 (2클)

 

반자사 측정 - 신선곡 어린 궁기 / 주몽 반자사 (2클)

거상 복귀일지 와...... 도대체 이게 얼마만인지?! 정말 오래간만에 거상에 복귀를 했습니다!! 바뀐게 너무 많네요 무슨 제천대성? 레이드가 생기지를 않나...... 말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가 있네

gamehaja11.tistory.com

 

한 시간동안 거의 쉬지않고 사냥을 했구요, 경벤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~ 

덕분에 많은 이동 없이 사냥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^^!!

 

결과

한 시간 사냥 한 결과입니다.

불랑기포는 육의전에 올라와있기는 하던데 그냥 상점에 팔아버렸어요~

왠지 안팔릴것 같은...??

한 시간에 3천만원이면 신선곡이랑 비슷 하거나 조금 못한 정도네요~

다음번에는 국민 호구몹이 되어버린 삼문으로 진출해볼까 합니다~ 

그럼 즐거운 사냥 되세요~

 

백호 - 강뚝이

댓글